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배그 적위치 확인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8. 5. 11:36

배그 적위치 확인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요즘 가장 핫하고 가장 인기있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줄여서 배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처음하시는 분들 즉 배린이 분들은 적을 발견하기도 전에 죽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그때마다 정말 속상했던 기억이 한두번이 아니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베린이 시절 그냥 걸어가다가 죽은 기억이 수도 없이 많아서 화도나고 짜증도 많이 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마다 들었던 생각이 아니 대체 적이 어디있는거지? 였습니다. 적이 대체 어디있냐고요...어디..ㅜㅜ 그래서 오늘 야심차게 준비한 포스팅. 바로 배틀그라운드 적위치 확실하게 알아내기 입니다. 흐흐 보통 베린이 분들은 게임하다가 총알이 날라오면 당황해서 두리번 거리며 도망가는데요. 이때 침착하게 적의 위치를 찾아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3인칭 시점으로 바라보는 방향에서 적의 위치를 찾을수 없다는건 사실 말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무조건 찾을수 있습니다. 총알이 날라오는 시점에서 총알소리의 방향과 총알이 맞은 각도를 보게 되면 어디서 날라왔는지 대략적으로 알수있게 됩니다. 적의 위치 찾기는 이렇게 기본에서부터 출발합니다. 방향을 알게 되었다면 적의 위치 찾기 반은 해결한 셈입니다. 일단 내가 바라보는 시점에서 엄폐물이 어떤게 존재하는지 확인부터 하셔야 합니다. 엄폐물이 존재 하지 않는다면 그만큼 상대방 위치찾기는 쉬워 지지만 대부분 엄폐물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우선 엄폐물에 적이 숨이 있을 가능성이 가장 크므로 엄폐물을 주시하셔야 합니다. 주시하는 순간에 무빙하는거 잊지마시고요. 티어가 올라갈수록 대기샷이 길어지는법 입니다. 많이 하시다 보면 단번에 총알 소리만 듣고도 어디에 있는지 대략 파악이 되실겁니다.



하지만 엄폐물 주위를 계속 찾아보는데도 상대방 위치 파악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우선 주변에 엄폐물을 확인 하고 그쪽으로 도망을 가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내주위에 엄폐물이 없는데 그자리에서 무빙을 하면서 적이 있는 엄폐물을 주시 하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행동 입니다. 상대방이 나를 맞췄다는 것은 내가 상대방에게 지금 노출이 되고 있다는것 이기 때문입니다. 듀오 이상이 되지 않는다면 우선 숨는게 기본입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내가 있는 위치 왼쪽 나무에 총알이 날라와서 박혔다면 당연히 오른쪽에서 발사한 것이겠죠. 바로 이런 순간적인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전 배그를 처음 했을때 이런 기본적인것들도 몰라서 죽는 경우가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게다가 사운드 설정도 제대로 안해서 적이 바로 앞에 왔는데도 소리를 듣지 못하고 죽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배틀그라운드 적위치 찾기에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는것중 하나가 바로 자기장 입니다. 정신없게 배그를 하다보면 자기장이 다가왔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자기장에 닿아서 허둥지둥 도망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배린이 분들. 경험많은 배그 고수들은 바로 이런 자기장이 좁혀지는 길목에 숨어서 허둥지둥 도망가는 적들을 학살합니다. 이거야 말로 배틀그라운드 적위치 찾기의 꽃이 겠죠. 그렇기에 항상 자기장 위치를 생각하고 행동하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배틀그라운드 적위치 완벽찾기 잘 보셨는지요. FPS게임을 많이 하셨다면 이런 몇가지 방법들만 숙지 하신후 게임에 임하셔도 충분히 좋은 결과가 치킨으로 다가올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전 다음시간에 더 좋은 정보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배린이를 졸업하는 그날 까지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