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의집 하트버그 꿈의 집 만렙 하트버그 무제한


안녕하세요. 오늘포스팅할 내용은 제목 그대로 꿈의집 하트버그 쓰는 방법 입니다. 보통 하트를 구하기 위해서 친구 추천하기 바빴는데요. 이제 더이상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하트 버그만 알면 끝입니다. 게다가 이런 비슷한 게임류는 모두 통한다고 하니 잘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꿈의집 하트를 모두 사용합니다. 0개가 될때까지요. 그리고 나서 게임을 완전 종료 시킵니다. 게임을 완전히 종료 하셨다면 이제 핸드폰의 환경설정으로 들어가십니다. 본인의 핸드폰 환경설정 입니다. 엄한 게임 환경설정으로 다시 들어가시면 안돼요 절대. 

 

 

자이제 에어플레인모드를 작동시켜 줍니다. 비행기 모드 말입니다. 참고로 제 폰은 아이폰 입니다. 안드로이드도 방식은 동일 합니다. 





비행기 모드에 돌입하셨다면 일반 날짜 및 시간 순으로 들어가 줍니다. 아이폰 기준입니다.

 

 

날짜 및 시간으로 들어오셨다면 자동으로 설정을 눌러서 꺼주세요. 그럼 날짜와 시간을 직접 지정할수 있는데 시간을 지금 시간부터 세시간이후로 설정을 해주세요. 예를들어 지금이 12시면 3시로 해주세요. 그다음 게임을 접속하면 하트가 꽉꽉 차있습니다. 하지만 잠깐요. 게임을 바로 하시면 큰일납니다. 게임을 다시 종료 시켜주신후에 비행기모드를 끄고 날짜 및 시간도 원래대로 돌려놓고 다시 게임에 접속하여 게임을 즐기셔야 합니다. 귀찮긴 해도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그 후엔 즐겜만이 남아있겠습니다. 




그럼 즐겜하시고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번에 더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