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롤 체력바 안보임 확실한 해결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8. 7. 22:26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롤 체력바 안 보임 현상에 대해서 해결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한창 게임이 진행 중일 때 갑자기 체력바 일명 피통이 안 보인다면 어떨까요. 아마 많이 당황스러우실 겁니다. 체력이 안 보인다면 아예 전투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니깐요. 




자 각설하고 롤 체력바 안 보임 현상 해결 방법에 대해서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세 가지 방법이 있으니 잘 읽어서 따라 하시길 바랍니다. 



첫 번째 방법입니다. 롤을 실행하신 후에 설정에 들어가십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클릭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나오셨다면 단축키를 클릭합니다.



단축키를 클릭하시면 체력 바 표시에 자신이 원하는 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언의 체력 켜짐 꺼짐도 자신이 원하는 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인터페이스로 들어가서 고정 설정을 해둘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인터페이스를 클릭해서 들어가 줍니다.



인터페이스로 들어갔다면 체력과 자원 표시란에 체력바 표시를 체크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체력바 표시가 꺼져 있다면 체크해서 켜주시면 되겠죠.



이렇게 해서 첫 번째 롤 체력바 안 보임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 두 번째 롤 체력바 안 보임 해결 방법으로는 바로 키도 드 상의 L 키를 누르는 것입니다. 영어 L 키 말입니다. 여러 번 눌러 보시면 어느 순간 체력 바가 보이게 되는 순간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이렇게 해서 해결이 되신다면 가장 간단한 해결 방법이 되시겠죠. 



이제 마지막 세 번째 방법은 바로 재부팅 하는 것입니다. 재부팅으로 해결했다는 사람도 꽤 많으니 재부팅해보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해서 롤 체력바 안 보임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뵚겠습니다.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고 롤 체력바 안 보임 해결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